343458f9fb45139143a71c82161c0de8_132038.png

구매 리뷰

AS 속썩이네요

이** 2024.07.04 10:53:56 조회수 135

비데 전원 작동이 잘되질 않아 as신청을 했는데 아직도 대기중인 상태입니다.최초 접수가 6월17일인데  기사분 부재동 전화 한통오고는 어제 전화했더니 연락 준다고 하더니 연락이  오질 않고 있는데 도대체 이런  as 가 있나요

대기업을 선호하는 이유를 알겠어요

소비자를 뭘로 아는지

총 댓글 1
전체보기
  • 안녕하세요. 애플 비데 입니다.
   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확인해 보니 6/19 AS 접수 되어 7/8에 처리가 되었네요...
   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.
    앞으로 이런일 없도록 주의 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  2024-07-15 16:22:10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
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  • ENGLISH
  • CHINA
고객센터(구매/렌탈/청소/설치)
  • 1577-7166
  • [전화상담시간]
    오전9시-오후5시

    [점심시간]
    오전12시-오후1시

    카카오톡에서 '애플비데'
    친구 추가 후 상담 가능
    (토,일,공휴일 휴무)
고장접수(A/S)
  • 080-080-7166
  • 전화상담시간 : 오전9시-오후5시
    카카오톡에서 '애플비데'
    친구 추가 후 고장 접수 가능
    (토,일,공휴일 휴무)
무통장 계좌 정보
  • 국민35040104071463
  • 예금주 : (주)애플젠
  • 농협131217000023
  • 예금주 : (주)애플젠
최근 본 상품
0/2